[DA:클립] ‘라스’ 육중완, 장미여관 해체 고백 “정말 아쉬운 건…”

입력 2019-01-16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라스’ 육중완, 장미여관 해체 고백 “정말 아쉬운 건…”

가수 육중완이 ‘라디오스타’로 첫 토크쇼 포문을 연다. 그는 8년을 함께한 밴드 장미여관의 해체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해 MC 김국진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어떤 얘기를 꺼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16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이름과 팀을 바꾸고 새롭게 리셋 한 네 사람 한다감, 육중완, 이태리, 피오가 출연, 6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갑자기 분위기 600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육중완은 장미여관의 기타와 보컬을 맡아 이름을 알린 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근 장미여관이 팀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는 멤버였던 강준우와 함께 ‘육중완 밴드’로 새 출발을 한 상태.

육중완은 장미여관의 해체 심경을 묻자 밴드 활동의 시작과 해체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정말 아쉬운 게 뭐냐면..”이라며 조심스럽게 자신의 심경과 생각을 밝혔다. 너무나도 솔직한 그의 심경 고백에 옆에서 듣고 있던 MC 김국진은 자신도 모르게 “이렇게 (솔직하게) 얘기하는 거 처음 봐”라고 말해 육중완이 어떤 얘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육중완은 육 씨 성이어서 ‘라디오스타’ 600회에 출연하게 된 것 같다는 얘기에 웃음을 참지 못하더니 애틋한 ‘육’ 사랑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육중완은 희귀 성인 육 씨들을 만날 때 애틋하다면서 육 씨만이 가지고 있는 얼굴 느낌이 있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육성재가 언급되자 육중완은 ‘외탁설’을 주장해 큰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고.

또한 육중완은 인생 최대 소원이 ‘탈모 탈출’임을 밝히면서 흑채를 뿌리고 출연한 사실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모발 이식을 고민 중인데, 특별한 이유로 이를 미루고 있다고 밝히기도.

뿐만 아니라 육중완은 꿈에 산신령이 나타난 뒤 20년째 복권을 사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육중완은 항간에 알려진 ‘7일 3닭’, ‘7일 5닭’에 대한 진실도 알린다. 그는 실제로는 ‘7일 3닭’, ‘7일 5닭’이 아니라면서 그의 확고한 닭 스타일을 밝혀 모두가 배꼽을 잡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육중완의 장미여관 해체에 대한 솔직한 심경과 포복절도 에피소드는 오늘(1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