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이현, 오늘(28일) 컴백…방시혁PD표 발라드 ‘아직은’ 발표

입력 2019-01-28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이현, 오늘(28일) 컴백…방시혁PD표 발라드 ‘아직은’ 발표

MBC ‘복면가왕’ 4연승을 차지한 가수 이현이 오늘(28일) 오후 6시 신곡 ‘아직은’을 공개한다.

이현은 솔로 활동 이후 자작곡 ‘입술자국’, ‘다음이 있을까’ 등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 ‘아직은’은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 PD가 작사, 작곡한 발라드 곡이다.

‘아직은’은 주변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하고 작아져 가는 모습을 위로하는 노래이다. 이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현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읊조리듯 담담하게 전한다.

‘멈춰서도 내가 멈출 거야, 나의 두발로 그때까지 난 계속 걸을 거야’, ‘내 한숨 하나 조차 속으로 우는 것 조차 걸음 하나 조차 온전히 내 몫인 내 삶이란 걸’ 등의 가사와 이현의 감성적이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한국 음악 역사상 손꼽히는 감성 발라드를 만들어 온 방시혁 PD와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 이현이 만나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이현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4연승을 기록, 지난 27일 방송에서 독수리 건으로 정체가 밝혀지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