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교재는?

입력 2019-05-30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오는 7월13일에 시행된다. 또한 9월28일에는 2차 시험이 예정돼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제22회 시험을 마지막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에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은 절대평가 방식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합격자를 제한하기 위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기본기가 중요해졌다. 상대평가의 경우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생을 선발하기에 기초 실력이 뒷받침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 이론 문제는 물론 고득점을 위한 고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시간 부족으로 기초 이론을 등한시한 채 문제집만 학습하는 것은 모래 위에 성을 쌓는 것과 같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이나 독학생도 기초 실력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각 과목별 기본서를 준비했다. 최근 5년 동안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출제된 문제들을 분석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담았다. 각 이론을 학습한 이후에는 개념 적용 문제와 빈칸 넣기 문제를 배치해 중요한 키워드를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도록 분권으로 구성해 수험생이 능률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해당 교재 시리즈가 수험생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0개월 연속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