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KARD BM·제이셉, 강렬 퍼포먼스 유닛 티저 공개

입력 2019-09-19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KARD BM·제이셉, 강렬 퍼포먼스 유닛 티저 공개

혼성그룹 KARD의 BM과 J.Seph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SP미디어는 19일 0시 공식 유튜브에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 BM, J.Seph 유닛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유닛 티저의 주인공은 BM과 J.Seph. 이들 역시 앞선 전소민, 전지우 버전 유닛 티저와 마찬가지로 신화 속 '남신'들이 됐다.

먼저 BM은 토르와 제우스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토르가 된 BM은 쇠사슬에 발목이 묶여 망치를 든 모습이었고, 반대로 제우스로 등장할 때는 검정 슈트와 지팡이로 180도 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J.Seph은 디오니소스와 아레스로 변신했다. 그는 디오니소스일 때는 포도주를 뿌리기도 하고, 아레스가 됐을 때는 석고상을 깨는 등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울러 티저의 마지막 부분에는 중독성 넘치는 '덤 리티' 멜로디와 함께 'We go dumb'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개인·단체 콘셉트 티저, 전소민-전지우의 유닛 티저 등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KARD. 이들은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신'이라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새로운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KARD의 신보 '덤 리티'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