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새 앨범 'Setlist' 앨범 커버 공개 한층 깊어진 가을 감성으로 돌아왔다

입력 2019-09-26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앨범 커버가 공개됐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커버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카멜색 코트를 입고 아련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신혜성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올 가을에 발매될 신혜성의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감성적인 발라드뿐만 아니라 어쿠스틱, 록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신혜성만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담아 신혜성의 음악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You Are’는 god, 허각, 황치열, 에이핑크 등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싱 팀 OneTop과 함께한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절제된 피아노 연주에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올 가을 많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6일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 커버가 공개됐다”며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신혜성만의 다양한 모습과 한층 더 풍부해진 음악적 매력을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앨범 발매 이후 개최되는 콘서트에서 신곡들의 첫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예약 판매는 26일 11시부터 시작되며, 신혜성은 오는 10월 8일 새 앨범 'Setlist'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19일, 20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