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쯔양 라면22봉지 넘사벽 식성 “먹방 비결? 맛있게 먹어야지”

입력 2019-10-12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북마크] 쯔양 라면22봉지 넘사벽 식성 “먹방 비결? 맛있게 먹어야지”

먹방 유튜버 쯔양이 라면 22봉지를 먹었다.

지난 11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소희-송하영, 김장훈-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쯔양-하승진, 도티-이지혜가 출연해 가을을 맞이해 ‘마리텔 저택’이 아닌 밖으로 나가 개인방송을 진행했다.

그 중 김구라와 장영란, 하승진, 쯔양은 ‘포기김치의 명인 유정임으로부터 ‘김장 김치 만드는 법’을 전수받았다.

쯔양은 김장을 준비하는 동안 이원 생방송으로 라면 먹방을 펼쳤다. 우선 쯔양은 제작진이 준비한 라면 22봉지와 흰쌀밥을 놓고 물이 끓기를 기다렸다. 쯔양은 라면 최고 기록에 "20봉지쯤"이라고 밝히며 "보쌈은 3~4kg 먹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라면 냄새에 이끌린 하승진에게 먹방 잘하는 팁을 알려줬는데, “맛있게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답했다.

쯔양은 라면 먹방을 마치고 김장에 합류했다. 김칫소가 만들어지고 시식을 하게 된 김구라는 “짠맛 외에는 맛이 느껴지는 것이 크게 없다”고 말했다.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던 유정임 명인은 “설탕을 조금 넣을까”라고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무 즙이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무 즙을 넣으면서 완벽하게 맛을 살린 이들은 김치와 함께 준비된 수육으로 먹방을 펼쳤다.

쯔양은 통 수육에 이제 막 담근 김치를 얹어 라이브 먹방을 선보이면서 보는 이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 이를 지켜본 하승진은 쯔양을 따라 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28회 2부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이 4.3%, 분당 최고 시청률이 5.4%를 기록했다.

오는 21일부터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으로 편성 변경돼 본격 '월요병 극복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마리텔 V2’는 경쟁이 아닌 협동을 통해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 지식까지 모두 선사하는 개미지옥 매력의 콘텐츠로 중무장한 방송들을 선사해 호평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