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배구단, 홈 개막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입력 2019-10-22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V-리그 GS 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이하 GS 칼텍스)이 22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흥국생명과의 2019~2020 V-리그 홈 개막전에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V-리그 홈 개막전을 맞아 경기 전 특별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GS 칼텍스 홈경기의 상징 이 된 암전 선수 소개, 기타리스트, DJ 공연과 더불어 트론 댄스 팀 이 화려한 레이저 쇼와 함께 공연을 펼치고 시즌 캐치프레이즈가 팬들에게 공개된다.

초대 가수로는 신인 걸 그룹 세러데이가 초청 되어 경기 전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1 세트 후 개막 축하공연을 펼친다. 신곡 ‘뿅’을 비롯해 대표곡 및 커버곡 공연을 통해 상큼 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GS 칼텍스 는 경기장에 방문하는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포토 존도 장내, 외 곳곳에 설치했다. 특히 최근 대세로 떠오른 네온사인 포토 존을 설치하여 팬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 길 수 있게끔 했다.

또한 SNS에 인증샷을 올린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트 가장 가까운 곳 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킥사이팅 존 착석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 클렌징 세트, 홍삼 영양제, 스파 이용권,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 품과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될 예정이다.

한편, GS 칼텍스와 흥국생명의 경기는 GS 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