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사관학교2’ 윤보미 “프러포즈→웨딩드레스, 이태환과 로망 실현”

입력 2019-12-12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농부사관학교2’ 윤보미 “프러포즈→웨딩드레스, 이태환과 로망 실현”

에이핑크 윤보미가 이태환과의 러브라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윤보미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이태환과 러브라인을 그리는 것에 대해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태환의 애교가 많이 나온다”면서 “우리뿐 아니라 많은 커플들이 탄생한다. 사랑스러운 모습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태환도 “우리 커플과 다른 커플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거들었다.

윤보미는 극 중 프러포즈와 웨딩드레스 장면도 나온다고 귀띔했다. 윤보미는 프러포즈 촬영과 관련해 “하루 종일 우중충한 날씨여서 예쁜 날씨를 기다리느라 가장 마지막 날에 찍었다. 그래도 예쁘게 나와서 다행이다. 예쁜 들판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는데 꿈꾸던 프러포즈라 행복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그러면서 “웨딩드레스를 고르기 전에 PD님이 꿈꿔왔던 드레스가 뭐냐고 물어봐주시더라. 고심 끝에 꿈꾸던 드레스를 골랐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더라”고 회상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 돌아온 시즌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방학 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농부사관학교2’는 시즌1에 이어 김다영 PD가 연출하고 이태환 윤보미가 주연을 맡는 가운데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 장준현이 출연한다. 15일 일요일 밤 12시 5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