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S 3] 보스턴, 초반 카이클 공략 성공… 1회 2득점

입력 2018-10-17 0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D. 마르티네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정규시즌 득점 메이저리그 전체 1위의 보스턴 레드삭스 타선이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3차전 1회부터 댈러스 카이클 공략에 성공했다.

보스턴은 17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한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ALCS 3차전을 가졌다.

이날 보스턴 타선은 경기 시작 직후부터 휴스턴 선발 투수 카이클을 집중 공략하는데 성공했다. 1회에만 2점을 얻었다.

보스턴은 뛰어난 타격을 자랑하는 테이블 세터 무키 베츠와 앤드류 베닌텐디가 연속 안타를 터뜨려 무사 1,2루 찬스를 잡았다.

이어 보스턴은 득점권 찬스에서 J.D. 마르티네스가 1타점 2루타를 때렸다. 선취점을 올린데 이어 무사 2,3루 찬스를 이어갔다.

이후 보스턴은 후속 잰더 보가츠가 유격수 땅볼을 때린 사이 베닌텐디가 홈을 밟았다. 보스턴은 순식간에 2점을 얻었다.

다만 보스턴은 계속 이어진 찬스에서 스티브 피어스의 땅볼이 전진수비에 걸렸고, 에두아르도 누네즈의 타구는 2루 라인 드라이브로 잡혔다.

계속된 찬스에서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한 것은 아쉬움으로 남았지만, 보스턴 타선은 1회부터 득점포를 가동해 네이선 이오발디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