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남2’ ①] 시즌2, #개집사#개불출#개통령 다 모였다

입력 2017-04-27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밥남2’ ①] 시즌2, #개집사#개불출#개통령 다 모였다



스타와 개의 동거, 채널A ‘개밥 주는 남자’가 시즌2로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시즌1에서 대, 중, 소라는 스타견의 탄생을 알렸던 ‘개밥 주는 남자’가 지난 시즌과는 좀 더 차별화된 방식으로 또 다른 매력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2는 많은 반려견과 그만큼 많은 스타들이 등장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이다.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의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더 피움의 소속배우들 이경영,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그리고 가수 강타와 스타 셰프 최현석, 마지막으로 국내 최고 반려견 전문가 개통령 강형욱이 합류한다.



가장 먼저 소속사 더 피움의 소속배우들이 두 마리의 애완견 피움이와 활짝이를 데리고 함께 육아를 진행하는 ‘공동 육아 형식’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작 배우 이경영이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리얼한 생활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경영의 집이라기보다 소속사 배우들의 쉼터이자 사랑방으로 불리는 곳에서 이경영의 주도 하에 나머지 배우들이 각자 시간을 맞춰 함께 애완견을 돌보는 형식을 띠며, 작품 속이 아닌 작품 밖 배우들의 매력을 낱낱이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강타는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를 통해 ‘개집사’로 변신, 원래 키우던 애완견 세 마리에 한 마리를 더한 총 네 마리를 키우며 웃음 가득한 장면을 기대케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반대에 부딪혀 반려견을 키우지 못했던 최현석 셰프는 ‘개불출’로 변신해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애완견을 다루는 데에 있어서 미숙한 이들의 생활을 돕기 위해 ‘개통령’ 강형욱이 합류, 그저 웃기기 위한 예능프로그램이 아닌 ‘반려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29일 오후 9시30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