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양세형, 양세찬에 “넌 평생의 적을 둔거야!” 무슨 일?

입력 2018-08-11 09:04:00
프린트


[동아닷컴]

‘미운 우리 새끼’ 양세형X양세찬이 12일 저녁 초특급 웃음사냥에 나선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지난주 22.2%까지 최고 시청률을 끌어내며 화제를 모은 양세형X양세찬 형제가 이번 주에는 환장의 덤앤더머 케미(?)를 선보인다.

낚시 캠핑을 가서 자존심을 건 낚시 대결을 펼치던 두 사람에게 이번 주에도 시트콤 못지 않은 돌발 상황이 연달아 생겨 역대급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양세형이 동생 양세찬 앞에서만큼은 항상 멋있어 보이고 싶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토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가 유난히 동생에게 강한 승부욕을 가지게 된 웃픈(?) 흑역사까지 밝혀져 박장대소와 공감을 동시에 자아냈다.

양세형은 캠핑이 마무리 될 무렵 양세찬 앞에서 체면이 구겨질 위기(?)에 처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존심 때문에 끝까지 허세를 놓치지 않는 바람에 녹화장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 일 때문에 급기야 양세형은 양세찬에게 “넌 평생의 적을 둔 거야!” 라고 외치기까지 했다는데, 과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시도 조용할 일 없는 ‘뼈그맨’ 형제의 낚시 대결 결말은 오는 12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