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예비신랑 김동현, 혹독한 처갓집 지옥훈련

입력 2018-08-21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예비신랑 김동현, 혹독한 처갓집 지옥훈련

예비신랑 김동현의 혹독한 처갓집 지옥훈련이 예고됐다.

오는 22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처가를 방문한 김동현이 예상치 못한 농사 일에 힘겨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긴 연애 끝에 혼인 신고까지 마치고 마침내 법적으로 부부가 된 김동현, 송하율 커플은 함께 처가를 방문한다. 부부로서 첫 인사를 드리는 자리인 만큼 김동현은 살갑게 인사 드렸지만, 송하율의 할머니와 어머니는 왠지 모를 거리감을 엿보이며 묘한 긴장감마저 자아냈다.

또 다른 난관은 흡사 군인같은 강인한 인상의 처 삼촌이었다. 송하율이 스무 살 무렵에 아버지를 여읜 뒤 그 빈 자리를 대신해준 고마운 분인만큼 김동현에게는 장인어른처럼 어려운 대상일 수 밖에 없었던 것.

이에 김동현은 일 잘하는 사위로 인정받기 위해서 “밭일을 돕겠다”며 ‘고추따기’에 호기롭게 도전했다.

꽃무늬 일모자에 몸빼바지까지 영락없는 농사꾼이 된 김동현의 깜찍한(?) 변신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날 39도에 육박하는 살인적인 더위로 인해 그는 링 위에서보다 더 혹독한 ‘고추와의 사투’를 벌여야만 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처삼촌의 2라운드 미션은 한층 난이도가 올라갔다. ”저녁을 먹으려면 닭을 잡아오라”는 것.

’야수파이터' 김동현이 사냥본능을 폭발시켜, 처삼촌을 흡족하게 만들 수 있을지, 또 점점 더 어색하고 어려워지기만 하는 처갓집의 험난한 ‘미션임파서블’을 모두 통과하고 사위로서 사랑 받을 수 있을지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현의 좌충우돌 처가 적응기가 펼쳐질 ‘살림남2’는 오는 22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