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올 가을 출산 예정…무리하지 않고 활동ing”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4-25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하선 “올 가을 출산 예정…무리하지 않고 활동ing” [공식입장 전문]

배우 박하선 측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박하선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25일 "박하선-류수영 부부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하선-류수영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현재 박하선은 임신 안정기로 올 가을에 출산 예정"이라며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예비 엄마 박하선은 2005년 SBS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한 후 시트콤 사극 '동이' 외에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드라마 '유혹', '쓰리데이즈'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인상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류수영은 1999년 SBS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한 후 '동네변호사 조들호', '끝없는 사랑', '투윅스', '마이 프린세스', '불량커플' 등에서 호연을 펼쳤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차정환 역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음은 박하선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하선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박하선-류수영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하선-류수영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현재 박하선씨는 임신 안정기로, 올 가을에 출산 예정에 있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류수영씨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이 좋은 소식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박하선씨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박하선-류수영씨 부부가 한 가정을 이루고, 새 생명을 갖기까지 큰 사랑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박하선씨가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