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7-21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 메인 포스터 공개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제작: 카툰네트워크 스튜디오 | 수입: 터너코리아 유한회사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개봉: 8월 24일]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행복한 욜로 라이프를 꿈꾸는 곰 브라더스가 인간들과 어울리며 도심 속 여름나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카툰네트워크의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팬층을 자랑하고 있는 TV 시리즈의 극장판이다. 특히 ‘토이 스토리’ 등 미국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픽사에서 스토리보드 작가로 활동하며 실력을 쌓아온 다니엘 정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만큼 기발하고 재치있는 내용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는 국내에서는 방영되지 않은 에피소드를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이 알려져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제껏 애니메이션에서 보지 못했던 전무후무한 독특한 설정의 곰 브라더스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스베어’와 ‘판다’, ‘그리즐리’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은 제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을 더했다. 또한, “유쾌한 곰 삼형제 여름 극장 나들이 가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과연 곰 브라더스가 인간이 생활하는 공간에서 어떻게 일상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렇듯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사람보다 사람다운 모습의 곰 브라더스를 통해 독특한 유머와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필람무비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독특한 유머와 컨셉으로 올여름 관객을 심쿵하게 만들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오는 8월 24일 국내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