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위너, ‘인기가요’ 컴백 비하인드 영상 “첫 시작 좋다”

입력 2018-04-09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위너, ‘인기가요’ 컴백 비하인드 영상 “첫 시작 좋다”

그룹 위너가 컴백 첫 음악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위너는 오늘(9일) 오후 2시 네이버TV에 공개된 영상에서 역대급 컴백 무대를 보여줬던 SBS ‘인기가요’ 현장을 그대로 담았다.

오랜만에 공식 스케줄을 앞둔 강승윤은 “좋아요”라고 애교를 부리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서 “팬 분들 만날 생각에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라고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송민호는 “작년에 발표한 ‘REALLY REALLY’ 이후로 또 같은 날인 4월 4일 컴백을 하게 됐는데 즐겁게 작업한 만큼,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이날 녹화 도중 강승윤은 격렬하게 춤을 추다 손에 쥐고 있던 마이크가 날아가는 ‘웃픈(웃기고 슬픈)’ 해프닝을 겪었다. 멤버들은 해당 장면을 함께 모니터링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띄웠다. 멤버들은 무대 장식 중 하나인 일회용 칵테일 미니 우산을 갖고 장난을 치는 등 깨알 같은 팬 서비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무대를 마친 위너는 “역대급 세트였다”며 “개개인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세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아울러 “첫 시작이 참 좋을 것 같아요. ‘EVERYDAY’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파이팅!”이라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위너는 컴백과 함께 6일째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꿰차고 있다. 앞으로도 예능, 팬 사인회, 팬 미팅, 콘서트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