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범인은 바로 너’ 박민영, 新 예능 원석 활약 예고

입력 2018-04-23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의 박민영이 뛰어난 예능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박민영이 새로운 예능 원석의 탄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르 불문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박민영이 ‘범인은 바로 너!’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뛰어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첫 고정 예능 출연으로 주목을 받은 박민영은 전직 승무원 출신 탐정으로 뛰어난 추리 실력을 지닌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민영은 수사가 막히는 상황 속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맹활약을 펼쳐 허당 탐정단의 브레인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은 물론, 사건을 위해 몸을 던져가며 추리하는 친근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연기력에 이어 예능감까지 갖춘 새로운 예능 원석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는 박민영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 뛰어난 추리력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신선한 활기를 더할 것이다.

사진제공│넷플릭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