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동상이몽2’ 알렉스 “‘우결’ 로맨틱 이미지? 실제 프러포즈는 포장마차에서”

입력 2019-01-26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동상이몽2’ 알렉스 “‘우결’ 로맨틱 이미지? 실제 프러포즈는 포장마차에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알렉스가 자신의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2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알렉스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017년 웨딩마치를 올린 뒤 ‘결혼 13개 월’ 차 신혼을 즐기고 있는 알렉스의 등장에 ‘너는 내 운명’ MC들은 “로맨티스트 끝판왕이 나왔다”, “알렉스 나오면 다음 게스트는 이제 누가 나와야 되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알렉스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당시 신애의 발을 씻겨주는 등 ‘로맨티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관련해 MC 김숙이 “실제 프러포즈는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다”고 묻자 알렉스는 “제가 워낙 그런 이미지가 있다 보니 기대들을 많이 하시더라”며 “저는 오히려 조용히 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렉스는 “아내도 시선 받고 그런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포장마차에서 같이 소주 한잔 하면서 ‘나는 결혼을 하고 싶은데 너랑 하고 싶어. 넌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었다”며 ‘포장마차’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제껏 500쌍이 넘는 커플들에게 결혼식 축가를 해준 것으로 알려진 알렉스는 이 날 자신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직접 불렀다고 밝히기도 했다. 알렉스는 MC들과 운명커플들의 요청에 축가로 불렀던 노래 한 소절을 즉석에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로맨티스트 끝판왕’ 스페셜 MC 알렉스의 이야기는 2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