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최수종 루머언급 “하희라 때리고 미안해 이벤트했다더라”

입력 2019-01-2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수종 루머언급 “하희라 때리고 미안해 이벤트했다더라”

배우 최수종이 자신과 아내 하희라에 대한 루머를 언급했다.

최수종은 27일 방송된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하희라와 아이들을 향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올해로 결혼 26년 차가 됐다는 최수종은 “애정 표현은 습관이다. 매일 아침 (하희라와) 모닝 키스를 한다”며 하희라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하희라는 초등학생 때부터 방송 생활을 해서 세상 물정을 모른다. 뭔가를 다 해줘야 할 것 같다”고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이유를 밝혔다.

또한, 최수종은 어렸을 때부터 아이들에게 높임말을 썼다. 그는 “아이들이 말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부터 높임말을 사용했다. 아이들에게 예의와 공경을 알려주기 위해서 높임말을 쓰기 시작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동엽은 “어렸을 때 훈육할 때 ‘자, 맞아야겠죠?’ 이러면 오히려 무서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최수종은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악플로 힘들어할 때는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자신의 루머도 언급했다. 최수종은 “나도 하희라를 때리고 미안해서 이벤트 해준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아이들이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사실이 아닌 말들로 인해 상처 받더라. 아이들이 속으로 아파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다. 드러내지 않을 뿐”이라며 홍진영 어머니를 위로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최수종 루머언급. 사진|방송캡처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