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이불밖은 위험해’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6위

입력 2018-05-30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이불밖은 위험해’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6위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기획 박현석, 연출 이윤화)가 목요일 방송되는 비드라마 부문 중 가장 높은 TV화제성을 보였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에 따르면 지난 5월 21일(월)부터 5월 27일(일)까지 방송된 비드라마 중 ‘이불 밖은 위험해’가 2.92%의 점유율로 TV 화제성 6위에 올랐다.

이는 같은 날 방송된 비드라마 부문 중 가장 높은 순위다. 비드라마 TV화제성 20위 안에 이름을 올린 프로그램 중 목요일 편성 프로그램은 ‘이불 밖은 위험해’가 유일하다.

24일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삼민석’(시우민, 김민석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배우 김민석)과 위너 송민호의 남해 공동 휴가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집돌이들의 반전 허당 매력과 남해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오는 31일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배우 이이경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NCT 마크가 베트남 다낭으로 공동 휴가를 떠난다. 다낭에서도 숙소 생활에 충실했던 집돌이들의 진정한 이불 사랑과 멤버들 간의 알콩달콩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집돌이들의 휴가 리얼리티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