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X(여자)아이들 미연, 첫 콜라보 ‘카트’ 발매 “내가 먼저 요청”

입력 2019-07-09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행주X(여자)아이들 미연, 첫 콜라보 ‘카트’ 발매 “내가 먼저 요청”

그룹 리듬파워 행주와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행주 #Hangzoo #미연 #MIYEON #여자아이들 #G_I_DLE #Cart #190709_6pm #코드쉐어 #CodeShare #열일하는 리듬파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행주와 미연의 ‘카트(Cart)’ 발매 기념 ID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행주와 미연은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칭찬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행주는 “내가 미연한테 (컬래버레이션을) 요청했다.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하며 피처링에 응해준 미연을 향해 고마움을 표현했다.

미연은 “첫 피처링인데 정말 편하게 대해줘서 재미있게 녹음했다”고 밝히며 “‘카트’ 많이 사랑해달라”는 멘트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행주는 “‘카트’는 사랑 노래다. ‘원하는 걸 다 담아라. 내가 다 이뤄줄게’ 라는 뜻을 담았다”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행주와 미연이 훈훈한 분위기 속 ‘카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은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행주와 미연이 참여한 아메바컬쳐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쉐어(Code Share)’의 첫 싱글 ‘카트’가 발매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