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엔드게임(ENDGAME)#2019년4월26일

입력 2018-12-07 2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엔드게임(ENDGAME)#2019년4월26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충격에 빠졌던 관객들, 때문에 ‘어벤져스4’에 대한 궁금증은 높아질 수밖에 없었다. 이에 ‘어벤져스4’의 예고편과 더불어 부제 ‘엔드게임(ENDGAME)’, 개봉날짜까지 모두 공개됐다.

7일 오전(현지시간) 마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영화 ‘어벤져스4’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가장 먼저 아이언맨이 우주선에 고립된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는 포츠에게 보낼 메시지를 아이언맨 녹음 기능으로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다. 식량과 물, 산소가 모두 떨어진 상태라는 절망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이어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의 모습이 나타난다. 블랙 위도우는 “타노스는 정확히 자신이 하고자 했던 것을 했다. 그는 생명체의 절반을 사라지게 했다”고 ‘어벤져스3’의 상황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고 있다. 또한 이번 예고편에는 ‘어벤져스3’에 등장하지 않았던 호크 아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네뷸라, 브루스 배너, 토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후 캡틴 아메리카는 “우린 우리 모두를 잃었다. 친구, 가족, 자신의 일부분을 잃기도 했다”며 “우리의 삶이 걸린 싸움이다”라고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앤트맨(스콧랭)이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 등장해 ‘어벤져스4’의 전개를 기대케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어벤져스4’의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 등장한 ‘APRIL’(4월)이라는 부분이다. ‘어벤져스4’의 개봉일은 앞서 2019년 5월3일이라고 예정된 바 있으나, 4월로 개봉이 당겨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해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어벤져스4’의 개봉일이 당초 알려진 2019년 5월3일에서 일주일 당겨진 2019년 4월26일이 될 것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예고편, 부제, 개봉일까지 공개된 ‘어벤져스4’. 전편에 이어 이번에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