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별이 거기서 왜 나와?”…‘런닝맨’ 하하 멘탈붕괴

입력 2018-12-15 11:02:00
프린트

“♥별이 거기서 왜 나와?”…‘런닝맨’ 하하 멘탈붕괴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하하를 당황케 한 별의 ‘깜짝’ 등장과 ‘현실 부부’의 폭로전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홍콩에서 현지인 추천 받아 스테이크 먹기’부터 ‘100인분 식사 대접’ 그리고 양 젖 짜기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글로벌 실패 미션’에 재도전하는 ‘미션 연말 정산’ 레이스로 꾸며진다.

지난 주 깜짝 게스트로 별이 활약했지만 다른 팀이기에 이 사실을 전혀 몰랐던 하하는 숙소에 먼저 와 있는 별을 보고 깜짝 놀라며 한동안 움직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깜짝 재회’ 이후 별은 신혼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숙소에서 바퀴벌레 한 마리가 나왔는데, 하하가 잡지 못하고 벌벌 떨었다”며 ‘겁쟁이 하하’를 폭로했고 하하는 “제발 그만해”라며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폭로 전 후 펼쳐진 게임미션에서는 상대편 임에도 하하&별 부부의 ‘잉꼬 부부’ 활약이 이어졌고, 이에 유독 불리해진 이시영은 하하·별에게 “부부 사기단 아니냐?”며 의심해 또 한 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하하·별 부부의 폭소만발 ‘깜짝 만남’은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런닝맨’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