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시즌4’ 김새론 합류-박정우 컴백→리얼 캠퍼스 라이프

입력 2019-06-19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플리 시즌4’ 김새론 합류-박정우 컴백→리얼 캠퍼스 라이프
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제작 플레이리스트, 이하 ‘연플리 시즌4’)가 오늘(19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대표 웹드라마. 이번 시즌4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합류해 기존 ‘연플리’ 팬들과 새로운 팬들의 입덕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오는 ‘매일매일 최초공개’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최초 선공개하는 ‘연플리 시즌4’를 봐야 하는 이유를 꼽아본다.

우선 뉴페이스 ‘김새론’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김새론은 극중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서지민 역을 맡았다. 최근 진행된 네이버 V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현장 오픈 인터뷰에서 김새론은 “대학생활을 하며 겪는 느낌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를 통해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 실제로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모두 시청한 팬이다”며 ‘연플리 시즌4’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극중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인 서지민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뉴페이스 김새론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한 ‘신종연하남’에서 ‘신종복학생’으로 돌아온 박정우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정우가 연기한 캐릭터 ‘강윤’은 시즌1,2에서 극중 한재인(이유진 분)을 향한 연하남의 직진 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한껏 상승시킨 인물로, 시즌3에서는 한재인(이유진 분)과 이별한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시즌 4에서는 군 제대 후 복학한 것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연플리 시즌4’를 꼭 봐야 하는 이유는 바로 더욱 진솔하고 리얼해진 ‘캠퍼스 라이프’다. ‘사랑’과 ‘우정’ 뿐만 아니라 졸업과 군입대까지 다뤄지며 폭풍 공감과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는 기존의 팬들과 새로운 팬들을 입덕시킬 준비를 마치고 최초 선공개만을 남겨 두고 있다. ‘연플리 시즌4’가 최초 선공개 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은 ‘매일매일 최초 공개’라는 슬로건으로 글로벌 1020 타깃에게 한국의 웰메이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하는 주요 통로이자 글로벌 팬덤에 큰 영향력을 갖는 플랫폼이다.

이에 V오리지널이 픽한 웰메이드 타깃형 콘텐츠라는 상징성을 지니며 V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작품인 ‘연플리 시즌4’의 최초 선공개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