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Ye-A), 홍콩 국민 배우 증지위와 인증샷

입력 2014-07-30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순돌 예아(Ye-A)와 홍콩 국민배우 증지위와의 인증샷이 공개됏다.

오늘(30일) 신인 걸그룹 예아(혜이, 도혜, 피어,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하디, 챠이)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홍콩 국민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증지위와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예아는 “아아!! 깜짝등장하신 주인공등장♥ 홍콩국민배우 증지위선생님과의 기념사진~너무 핸섬하시고 인자하신 미소에 예야도 한눈에 반했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증지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증지위는 8명의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환한 표정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디. 예아 역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예아만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남자들의 새로운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증지위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예아는 데뷔와 동시에 홍콩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스타게이지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초청을 받아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예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현지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청순돌 예아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데뷔와 동시 해외 첫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데뷔곡 'UP N DOWN'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키로이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