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컬투쇼’ 박솔미 “남편 한재석, 느끼한 외모 별로”(ft.80kg→다이어트)

입력 2019-03-12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박솔미 “남편 한재석, 느끼한 외모 별로”(ft.80kg→다이어트)

‘컬투쇼’에서 출연한 배우 박솔미가 가감 없는 입담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한 박솔미. 김태균은 “두 아이의 엄마라기엔 몸매가 상당히 좋다. 어떻게 관리하냐”고 물었다.

이에 박솔미는 “고등학교, 대학교 때는 80kg에 육박했었다”고 고백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는 숙명이라고 생각한다. 굶어서 뺐다. 어제도 굶었다”며 관리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한재석과 결혼한 박솔미는 남편의 첫인상이 좋지 않았다면서 “‘저렇게 생겨서 누구랑 결혼할까’ 싶었다. 느끼한 외모라고 생각해서 별로였는데 어느 순간 우리 집에 있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그러면서 “작품을 하면서 (남편을) 만났다. 한재석 씨가 먼저 고백을 하려고 했는데, 술에 취해 전화를 하더니 이름만 부르고 곧바로 자더라”고 폭로하기도.

이어 박솔미는 “그런 모습이 귀엽게 보였다”며 남편 한재석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한재석과 박솔미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