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강식당2’ in 경주 본격 촬영 D-1…실검 장악→“대박 예감”

입력 2019-05-03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강식당2’ in 경주 본격 촬영 D-1…실검 장악→“대박 예감”

tvN ‘강식당2’가 본격 시작을 알린 가운데 벌써 뜨거운 화제성으로 대박을 예감케 한다.

‘강식당2’ 측은 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격 영업 관련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늘(3일)은 영업하지 않으며 내일(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해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양해를 구하면서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강식당2’ 측은 촬영지를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촬영지로 경주의 한 한옥카페가 낙점됐다는 누리꾼들의 증언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촬영지 주소와 교통편까지 공개됐다. 누리꾼들이 공개한 사진에는 고즈넉한 한옥과 넓은 마당이 인상적인 카페가 담겨 있어 기대를 증폭시켰다.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보인 ‘강식당2’. 특히 이번 시즌2에는 최근 ‘신서유기’ 시즌을 함께한 피오가 합류해 재기발랄한 막내미를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강식당2’는 올해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