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롤모델은 하이라이트...이기광 곡 받게 돼 영광”

입력 2018-01-23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즈 “롤모델은 하이라이트...이기광 곡 받게 돼 영광”

레인즈가 수록곡 ‘Music up’ 작곡에 참여한 하이라이트 이기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23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YES 24 라이브홀에서는 레인즈(RAINZ,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레인즈의 주원탁은 이기광의 참여에 대해 “사실 처음 데모로 받았을 때는 이기광 선배의 곡인 줄 몰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이 노래를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선택을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이기광 선배의 곡이었다. 평소에 존경하던 분이기도 해서, 누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기회가 된다면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홍은기 역시 “우리 레인즈가 롤모델로 삼고 싶은 선배가 바로 하이라이트 선배들이다. 그런데 이번에 곡을 받게 돼 영광이었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Turn it up'은 남자가 된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처럼 EDM의 비트가 마치 빠르게 달리고 있는 느낌이 들게 한다. 이 곡은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에 , 장대현과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사진제공│메이저세븐컴퍼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