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청하, 뜻밖의 꿀잼 요정 등극

입력 2018-06-02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뜻밖의 Q’ 청하, 뜻밖의 꿀잼 요정 등극

MBC ‘뜻밖의 Q’ 청하가 뜻밖의 예능감으로 꿀잼 요정에 등극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비주얼부터 댄스, 노래까지 열일한 청하의 활약 현장이 공개된다.

청하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대중의 선택을 받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이름을 알렸다.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무리하고 지난 해 솔로로 데뷔한 청하는 올해 신곡 ‘Roller coaster’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면서 여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청하가 이번 주 ‘뜻밖의 Q’에 새 Q플레이어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 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 루키로 떠오른 그녀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청하는 ‘뜻밖의 Q’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다. 청하는 댄스와 노래 등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뽐내 Q플레이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특히 청하는 같은 팀 유세윤이 퀴즈 정답을 알려줘도 “알긴 아는데~!”라며 뜻밖의 허당미로 뜻밖의 꿀잼 요정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과연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Q플레이어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청하의 꿀잼 활약은 오늘(2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