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좋맛탱’, 달콤한 새내기 로맨스로 시청자 홀렸다

입력 2018-12-25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좋맛탱’, 달콤한 새내기 로맨스로 시청자 홀렸다

tvN 2부작 드라마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연출: 서민정, 극본: 장유연, 제작: 와이낫미디어, tvN)가 방송됐다.

어제(24일) tvN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이하 ‘#좋맛탱’)가 연속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대학에 새내기로 입학하게 된 디저트 인플루언서 정충남(김향기 분)은 선배를 만나면 잘하라는 언니 정서현(노을 분)의 말에 처음 만난 연남(김민규 분)을 선배로 착각했다. 충남은 연남이 같은 새내기였다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꼈지만 이어진 술자리에서 연남이 충남을 향한 선배의 수작을 막아주며 둘은 친해지게 됐다. 다음날 사진이 전문적이지 않다는 악플에 상처를 받은 충남은 사진 동아리에 들기로 결심하고 연남을 꼬셔 동아리로 향했다.

첫 출사를 나간 충남과 연남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연남은 자신을 꼬시려는 동아리 선배 태이(유영 분)에게 철벽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연남은 순박하고 귀여운 충남에게 이미 빠졌던 것. 하지만 이내 충남이 자신의 삼촌인 대영(김성규 분)을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이어 학교 축제에서 디저트 까페를 열게 됐고,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갔던 동아리 방에서 불꽃놀이를 함께 감상하던 중 연남은 충남에게 입을 맞췄다.

입맞춤 이후 연남과 충남은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했고 자신을 피하는 충남에게 연남은 섭섭해했다. 서로를 여전히 의식하던 중 연남에게 여자들이 들이대는 모습에 충남은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결국 술에 취한 충남은 연남에게 뽀뽀했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들은 풋풋한 연애를 시작했다.

이날 ‘#좋맛탱’은 tvN이 처음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특집극답게 크리스마스 이브를 아름답게 장식할 단막극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 내년에 대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새내기 김향기는 물론, 김향기와 함께 합을 맞춘 김민규의 연기가 실제 대학 신입생들의 로맨스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긴 것. 시청자들은 “내 마음까지 달달해지는 듯”, “풋풋한 케미가 돋보였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