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소년팬 차준환 “송지효, 오랜 이상형…너무 예뻐”

입력 2018-12-28 2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연예대상] 소년팬 차준환 “송지효, 오랜 이상형…너무 예뻐”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이상형 송지효와 만났다.

차준환은 28일 밤 SBS에서 생방송된 ‘2018 SBS 연예대상’에서 유재석과 함께 신인상 시상자로 무대에 섰다.

이날 유재석은 차준환이 올해 2018년 ISU 그랑프리 파이널 남자 싱글 3위를 기록한 것을 축하했다. 이에 차준환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준환은 “연예대상 시상식에 온 건 처음”이지만 예능 프로그램 경험은 있다고. 차준환은 “10살 때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했다. 인터뷰에서 NG를 수차례 낸 건 기억난다”고 털어놨다. 당시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신동엽은 “‘쟤가 저렇게 컸어?’ 싶었다. 그때도 독보적인 피겨 꿈나무였다. 훌륭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까 내가 다 뿌듯하다”고 흐뭇하게 웃었다.

유재석은 “신동엽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없느냐”고 질문했고 차준환은 솔직하게 “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유재석은 재빠르게 차준환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그의 이상형은 배우 송지효였다. 차준환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쭉 이상형이다. 너무 예쁘시다”며 “‘런닝맨’을 봤는데 송지효 누나의 반전 매력에 반했다. 예쁜 외모도 매력 있지만 반전 있는 모습이 매력적이더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송지효는 “준환아. 네가 조금만 더 컸으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국은 “‘런닝맨’에 꼭 출연해 달라. 진짜 송지효의 반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