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양요섭, 오늘(24일) 입소·의경복무 “멋진 남자 돼 돌아올게요” (전문)

입력 2019-01-24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양요섭, 오늘(24일) 입소·의경복무 “멋진 남자 돼 돌아올게요” (전문)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오늘(24일) 입대한다.

양요섭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쁘게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너무 대견하고 멋있다. 먼 길 수고스러울까 걱정돼서 미리 작별의 인사를 나눴습니다. 친구들 모두 각자의 시간 속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길 간절히 기도합니다"라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편지에서 양요섭은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한다"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며 "색다른 경험과 겪어보지 못한 여러가지 상황에 부딪히면서 나름의 생각도 정리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다"고 다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양요섭은 짧게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사진을 찍으며 의리를 나타냈다.

양요섭은 오늘(24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배치, 의경으로 복무한다.


<다음은 양요섭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 요섭입니다.

여러분들 이미 아시겠지만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합니다.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드릴게요.

길다며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그 시간들을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 지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제게도 이 시간이 어찌 보면 필요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색다른 경험과 겪어보지 못한 여러가지 상황에 부딪히면서 나름의 생각들도 정리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니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웃으면서 다시 만날 날을 꿈꾸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