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컴백’ 레드벨벳 웬디, 생기발랄 티저 공개…21일 V라이브 개최

입력 2019-08-16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컴백’ 레드벨벳 웬디, 생기발랄 티저 공개…21일 V라이브 개최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멤버 웬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각종 SNS 공식 계정 등을 통해 다채로운 표정과 생기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웬디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눈 맞추고, 손 맞대고 (Eyes Locked, Hands Locked)’는 둘만 있는 공간 속 서로의 눈빛에 머무는 순간의 감정을 낭만적으로 그린 R&B 발라드 곡으로, 상대와 가까워질수록 커지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레드벨벳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콘셉트로 새 앨범 소개, 서머송 앙케이트 등 다양한 이야기와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8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