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여배우 루머 법적대응’ 김성령 카리스마 화보 공개

입력 2019-10-25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국 여배우 루머 법적대응’ 김성령 카리스마 화보 공개

패션지 싱글즈가 어떤 캐릭터를 입어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김성령의 화보를 공개했다.

멕시코 칸쿤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성령은 시크하고 우아한 스타일링과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매력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밝은 에너지로 주변 스탭들을 살뜰히 챙기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연극 ‘미저리’에서 애니 윌크스 역을 맡아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한 김성령은 당분간 밀린 광고 스케쥴과 화보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차기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성령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성령은 최근 조국 전 법무부 장관 관련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성령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지평은 지난 8월 “온라인, SNS,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정치인 후원 여배우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또한 위 동영상에서 언급된 내용들 역시 김성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이들은 “김성령을 동영상에서 언급된 정치인 후원 여배우와 관련지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 다음은 김성령 루머 관련 법무법인 지평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김성령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유)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입니다.

배우 김성령과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배우 김성령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온라인, SNS,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유포된 동영상에서 언급되는 정치인 후원 여배우는 김성령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또한 위 동영상에서 언급된 내용들 역시 김성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김성령을 동영상에서 언급된 정치인 후원 여배우와 관련지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싱글즈·그림공작소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