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고품질 ‘만(MAN) 순정 요소수’ 출시

입력 2022-07-21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

‘만(MAN)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한 것으로, 정밀 정제 기술로 순수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 제품이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만(MAN)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되었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 및 방지하고,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상용차에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은 ‘만(MAN) 순정 요소수’ 출시와 더불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무더운 여름철 안전하게 차량 운행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브레이크 및 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만(MAN) 순정 요소수’ 출시를 기념하여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4주간 캠페인 부품을 포함한 30만 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만(MAN) 순정 요소수‘(10L)를 무상 증정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