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헤이마마 누구? ‘스맨파’ 트레일러 영상 공개…23일 첫방

입력 2022-08-03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2의 헤이마마 누구? ‘스맨파’ 트레일러 영상 공개…23일 첫방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맨파’에는 진한 힙합 감성의 뱅크투브라더스(BankTwoBrothers), 퍼포먼스와 쇼맨십이 강한 어때(EO-DDAE), 실력과 대중성을 갖춘 프로젝트 크루 엠비셔스(Mbitious), 엑소, 트와이스 등 국내 탑 아이돌들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낸 원밀리언(1MILLION), 트렌디한 안무로 K-POP신을 휩쓸고 있는 위댐보이즈(WeDemBoyz), 전세계가 리스펙하는 월드챔피언 저스트절크(JustJerk), 넘치는 에너지로 파워풀한 크럼프 댄스를 선보이는 프라임킹즈(PRIME KINGZ), 높은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YGX 등 대한민국 댄스 신에서 내로라하는 여덟 크루들이 참가했다. 파이트 저지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보아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이 합류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강력해진 남자 댄서들의 춤 싸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작부터 각 크루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노리스펙-약자 지목 배틀’과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전국민을 댄스 열풍에 빠트린 ‘Hey Mama’가 탄생한 ‘계급 미션’, ‘글로벌 K-DANCE 미션’ 등도 예고됐다.

‘스맨파’의 ‘노리스펙-약자지목배틀’에서는 최다 패를 가져간 두 크루 중 배틀을 거쳐 가장 약자를 뜻하는 ‘최종 노리스펙 크루’가 결정된다. ‘계급 미션’을 앞두고 벌써부터 "같이 놀 수 있고 재미있고 멋있게 안무를 짜야겠다", "너무 쉽게 짠 것 같은데?"라며 서로를 견제하는 크루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음원 강자 지코와 그레이, 기리보이, 그루비룸이 ‘스맨파’ 음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세계적인 댄스 크루 킨자즈의 마이크 송이 스페셜 저지로 함께할 것이 공개되기도 했다. 23일(화) 밤 10시 2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