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G마켓배카트라이더길드챔피언십개최

입력 2009-09-28 14:57: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넥슨,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언십 개최
10월 1일부터 7일까지 1, 2회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11월 2일(월)부터 9주 동안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언십’은 카트라이더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는 ‘아이템 팀전’을 활용한 대회로, 각 길드에서 출전한 총 4명의 선수들이 한 팀으로 경기를 펼친다. 10월 1일(목)부터 7일(수)까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1, 2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기 방식은 ‘챔피언과 도전자’ 방식이며, 매주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두 팀이 본선에서 경기를 치르고, 이 경기의 승리팀이 지난 주 우승팀과 승부를 펼치게 된다. 상금은 연승 횟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최대 1,500만원이다.

방송은 11월 2일부터 9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온게임넷을 통해 중계되며, 40분간의 카트라이더 경기가 진행된 후에는 약 20분간 에어라이더 라이브 배틀도 펼쳐질 예정이다.

에어라이더 라이브 배틀은 2명의 MC가 실시간으로 게임에 접속해 불특정 유저들과 게임을 벌이는 코너로 ‘체이싱전 2인승’으로 진행이 되며, MC들과 게임을 펼친 모든 유저에게 넥슨캐시,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언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http://k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