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황정음 “누굴 고르지”

입력 2009-12-2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제 커플인 황정음·김용준의 ‘우결’ 촬영장면(오른쪽 사진). 황정음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최다니엘과 키스신을 연기하는 모습.(왼쪽) 스포츠동아DB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실제 외조의왕 ‘우결’김용준이냐
가상연인 ‘지붕킥’ 최다니엘이냐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애타는 속마음이다.

최근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황정음도 덩달아 바빠져 둘은 데이트는커녕 얼굴 한번 보기도 힘들다. 그럼에도 김용준은 ‘외조의 왕’으로 거듭나기 위해 쉴 틈 없이 여자친구 뒷바라지 중이다.

물론 여친의 활동을 도울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SG워너비의 멤버인 김용준은 24일 대구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3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 ‘59번가의 기적’을 진행 중이다.

김용준은 콘서트 준비만으로도 빠듯하지만 여자친구 황정음을 위해 ‘하이킥’ 모니터도 빼놓지 않는다.

동갑내기 커플 김용준과 황정음은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 후보에 올라 수상을 노리고 있다. ‘하이킥’에 출연 중인 황정음은 지훈역의 최다니엘과도 함께 커플 후보에 올라 재미있는 경쟁이 예상된다.

김용준·황정음과 함께 후보에 오른 커플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박재정·유이, 조권·가인, ‘하이킥’의 이순재·김자옥, 윤시윤·신세경, ‘태희혜교지현이’의 윤종신·박미선, ‘놀러와’의 길·이하늘 등이다.

2009년 한 해 동안 여러 번의 결별설에도 흔들림 없이 사랑을 지켜온 두 사람이 29일 열리는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으로 최고의 연말을 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