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붐이 전하는 월드컵 트위터] “일본기자들 부러워 하는데 표정관리 안되네”

입력 2010-06-1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범근 SBS해설위원] 공항. 일본기자, 팬들 너무 부러워하는데 표정관리가 잘 안되네! http://twitpic.com/1wfygi

[차범근 SBS해설위원] 공항. 일본기자, 팬들 너무 부러워하는데 표정관리가 잘 안되네! http://twitpic.com/1wfygi

차범근위원 남아공 현장 소식
스포츠동아 트위터 통해 전달
차범근 SBS해설위원이 스포츠동아가 개설한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생생한 월드컵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차붐의 월드컵 생생 트위터는 10일부터 현지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월드컵 기간동안 그의 트위터에서 어떤 유명한 스타나 깜짝 놀랄 인물이 나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스포츠동아 트위터를 통해 차붐이 전하는 월드컵보다 더 흥미롭고 생생한 월드컵 뒷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차범근 SBS해설위원] 어제 경기는 할 말 없음. 이심전심 대한민국이 다 같은 마음인데, 무슨 말을 하라고! 그냥 좋아.


[차범근 SBS해설위원] 내일 북한-브라질 경기, 북한팀에 애정을 가지고 해설해도 별 문제 없을까?

pionazzang @sportsdonga 북한팀에 애정을 가진 차범근 해설위원님의 해설 너무 기대됩니다. 그럼요. 북한팀도 응원해요∼모두 함께^^

rokongjjin @sportsdonga 애정 듬뿍 가지고 하셔도 될것 같은데요^^ㅋ

designerJS @sportsdonga 큰 이슈가 되겠네요.

fotobanko @sportsdonga 때로는 약간 편파적인 해설을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arangj @sportsdonga 시국이 복잡하다보니 세계가 함께 즐긴다는 월드컵에서도 어려운 문제가 되네요. 그래도, 한핏줄이라는 것은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라면 저절로 애정이 갈 것 같아요. 차범근 해설위원이시라면 잘 조절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du09khs @sportsdonga 지금같은 상황에서 옹호하는 입장은 많이 아닌것 같네요. 최대한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계해야 할 것 같아요

응원 메시지 남기고, 국가대표 유니폼도 받고!

스포츠동아는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2010 남아공월드컵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 혹은 스포츠동아 월드컵이벤트 페이지(http://sports.donga.com/event/worldcup)를 통해 대표팀 전체, 혹은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가장 멋진 응원문구를 보내신 50명에게 박지성, 이청용, 박주영, 이영표가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상의를 보내드립니다.


스포츠동아 트위터로 생생한 현장 속보를 받아보세요!


스포츠동아 남아공월드컵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에서는 현지 파견 기자들이 우리 대표팀과 월드컵에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대표팀 소식은 물론 현장 주변의 다양한 뒷이야기를 누구보다 먼저 듣고 싶으시면 스포츠동아 응원 트위터를 팔로우 하세요.


응원 메시지도 남기도 돌발 이벤트도 참여하고

월드컵 이벤트 기간 중에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를 통해 ‘돌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퀴즈나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나라식품에서 제공하는 ‘몬테스 글라스 세트(30명)’와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 30명)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