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붐이 전하는 트위터 월드컵] 머나먼 남아공…중간 기착지 두바이서 새벽 열공 중

입력 2010-06-1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범근 SBS해설위원] 열한시... 빨리 비행기 타고 자고싶다. 배성재 캐스터 우리집 여성들에게 인기만점. 실물이 완전 호남이라고 공항에 온 우리딸 , 며느리한테 실시간 접속하네요. 잘생긴 남자....그럼 나는?

(twitter.com/sportsdonga)

[차범근 SBS해설위원] 남아공 멀고 험한 길... 중간 기착지인 두바이에서 새벽 열공중

(twitter.com/sportsdonga)

twitter.com/sportsdonga클릭! 클릭!
차범근위원 남아공 현장 소식

스포츠동아 트위터 통해 전달차범근 SBS해설위원이 트위터(twitter)를 한다고? 차범근 SBS해설위원이 스포츠동아가 개설한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8일부터 생생한 월드컵 소식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차 위원이 해설준비를 하며 비빔국수를 혼자 먹는 사진이 올라오자 트위터러들의 반응은 무척 뜨거웠습니다. 차 위원은 8일 남아공으로 떠나기 직전 인천 공항에서, 중간 기착지 두바이 공항에서도 새로운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국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해설을 준비하기 위해, 늦은 밤 공항 로비에서까지 상대팀에 대한 분석에 여념이 없는 모습은 그가 왜 최고의 축구 해설가라는 평가를 듣는지 쉽게 알 수 있게 해줍니다스포츠동아 트위터와 함께 하는 차범근의 리얼 남아공 스토리

차범근 SBS해설위원은 남아공 현지에서도 스포츠동아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를 통해 지속적으로 월드컵 리얼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그의 트위터에서 어떤 유명한 스타나 깜짝 놀랄 인물이 나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월드컵 기간 남아공에서 어떻게 해설을 준비하며, 어떤 사람을 만나는 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스포츠동아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를 팔로우하시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세요. 월드컵보다 더 흥미로운 월드컵 뒷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차범근 위원의 글에 멋진 댓글을 남겨주세요!

트위터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차범근 SBS해설위원의 글에 멋진 댓글을 남겨주세요! 스포츠동아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차 위원이 스포츠동아 트위터에 올린 글을 RT(리트윗) 한 뒤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드립니다.


깜짝 댓글 이벤트!

첫 번째 댓글 이벤트 선물은 뮤지컬 ‘빨래’ 관람권입니다. 6월12일 자정까지 차 위원의 글에 기발한 댓글을 남긴 분들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뮤지컬 빨래 관람권(2장씩)을 드립니다. 공연 시간은 6월16일(수) 오후 8시 입니다.(티켓은 현장 수령)


응원 메시지 남기고, 국가대표 유니폼도 받고!

스포츠동아는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2010 남아공월드컵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공식 트위터(twitter.com/sportsdonga) 혹은 스포츠동아 월드컵이벤트 페이지(http://sports.donga.com/event/worldcup)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멋진 응원문구를 보내신 50명에게 박지성, 이청용, 박주영, 이영표가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상의를 보내드립니다.


응원 메시지도 남기도 돌발 이벤트도 참여하고

한국대표팀 응원 트위터를 통해 ‘돌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퀴즈나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나라식품에서 제공하는 ‘몬테스 글라스 세트(30명)’와 강남역 YK성형외과·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관리이용권(15만원 상당, 30명)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