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한혜진, 애인 나얼 신곡 뮤비 출연

입력 2010-11-23 12:16: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혜진. 스포츠동아DB.

한혜진. 스포츠동아DB.

한혜진이 남자친구 나얼이 속한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한혜진은 23일 자정,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3년 만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똑같다면’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했다. 이에 앞서 한혜진은 23일 오전 공개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영상에서 먼저 모습을 드러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스포츠동아DB.

브라운아이드소울. 스포츠동아DB.


한혜진은 수일 내 진행될 ‘똑같다면’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측은 “한혜진은 남자친구인 나얼이 3년 만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것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출연의사를 밝혔고, 다른 멤버들도 한혜진의 출연을 환영해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월부터 7월까지 ‘비켜줄께 / 블로잉 마이 마인드’, ‘러브 발라드 / 네버 포겟’, ‘캔트 스톱 러빙 유’ 등 2곡짜리 싱글을 잇달아 발표했고, 9월엔 한 TV광고음악으로 사용된 ‘그대’도 발표했다.

소속사 산타뮤직은 “이번 3집은 3년만의 정규앨범이란 기대뿐만 아니라, 3월 싱글로 컴백을 알리며 이어져온 1년간의 활동의 마무리라는 데 그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 3집은 23일 자정 음원 공개에 이어 25일에는 CD로 판매될 예정이다.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