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문화재단 장학금 전달 外

입력 2011-05-24 16:09: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존문화재단 장학금 전달

골프존문화재단은 23일 골프꿈나무 8명에게 1년 간 골프교육비 등을 지원하는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해 8월 설립된 골프존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인후원, 골프꿈나무후원, 지역사회문화보급 등 소외계층 지원 및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선발된 골프꿈나무에게는 골프레슨비 및 훈련비 등을 지원한다. 또 10월 열리는 키다리 골프대회를 통해 3명을 추가로 선발할 계획이다.

캘러웨이골프 새 골프볼 선보여

캘러웨이골프는 세계 톱프로들이 사용하는 투어 아이에스 플러스(TOUR IS+)와 투어 아이즈 플러스(TOUR IZ+) 골프볼을 선보였다. 투어 아이에스 플러스는 4피스 구조로, 숏 아이언의 스핀 증가, 드라이버 샷의 비거리와 방향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투어 아이즈 플러스는 듀얼 코어를 사용해 볼의 직진성과 우수한 성능의 타구감을 제공한다. 필 미켈슨과 어니 엘스 등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02)3218-1980

코브라-푸마골프 화이트 S3 드라이버 출시

코브라-푸마골프는 지난해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올 화이트 드라이버 리미티드 ZL의 후속작 화이트 S3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300개 한정판매될 예정이며, 국내에 출시되는 제품은 투어 AD DJ-6 샤프트를 장착했다. 스위트 에어리어를 기존보다 30% 확대해 안정성을 높였고, E9 페이스 기술이 적용돼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 성능을 향상시켰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