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팬들 선물에 인증샷 “고마워요 피겔?!♥”

입력 2011-07-15 13:59: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연아.

‘피겨여왕’ 김연아(21·고려대)가 팬들에게 잊지못할 인증샷을 남겼다.

김연아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고마워요 피겔?!♥”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연아는 단아한 자태와 미모를 뽐내며 팬들이 준비한 선물과 케이크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은 채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12일 디시인사이드의 피겨갤러리 회원들은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 출연중인 김연아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직접 케이크와 선물을 준비한 팬들은 케이크에 피겨갤러리의 줄임말인 ‘피갤’이라는 문구도 새겨넣었다. 하지만 파티쉐의 실수로 ‘피겔’로 새겨진 것.

이를 발견한 김연아는 “고마워요 피겔?!”이라는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함께 감사의 뜻으로 기념사진을 남겼고, 이는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팬들은 “예쁘다 연아”, “케이크가 연아빨 받는다”, “연아는 정말 센스쟁이”, “오늘부터 피겔이다”,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삼성 갤럭시하우젠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1’를 개최한다. 지상 최대의 아이스쇼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에는 SBS ‘키스앤크라이’ 팀도 함께 출연한다.

사진출처|김연아 공식 홈페이지
동아닷컴 조윤선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