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SKT, ICT 유통 브랜드 ‘이매진’ 론칭

입력 2011-08-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T, ICT 유통 브랜드 ‘이매진’ 론칭

각종 디지털 기기 판매는 물론 컨설팅과 사후관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SK텔레콤은 정보통신기술(ICT)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IMAGINE·사진)을 론칭하고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강남역 사거리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매진 매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스마트TV, 카메라 등 IT기기는 물론 스마트교육, 헬스케어, 금융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체함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에서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 ‘스마트 라이프 컨설턴트’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5’ 출시

컴투스는 모바일 액션게임 ‘슈퍼액션 히어로5’를 30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KT와 LG유플러스에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슈퍼액션 히어로5는 통산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액션게임 ‘슈퍼액션 히어로’의 최신작이다.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9월3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1500원의 정보이용료 할인(SKT)혜택과 문화상품권 1500원(KT, LGU+)을 제공한다.

한글과컴퓨터 씽크프리 서버 4.1 발표

한글과컴퓨터는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솔루션 ‘씽크프리 서버 4.1’을 23일 발표했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웹브라우저를 통해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오피스 솔루션이다.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 등에서 원하는 형식의 맞춤 서비스로 제공된다. MS오피스 문서에 대한 높은 호환성과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다.

네오위즈 ‘퍼즐버블 온라인’ 공개서비스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본 게임사 타이토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개발한 ‘퍼즐버블 온라인’의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퍼즐버블 온라인은 직관적인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은 ‘퍼즐버블’을 온라인으로 만든 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를 발탁했으며 아이패드2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