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8/29/39892927.2.jpg)
SK-II 관계자는 “유지태는 SK-II MEN이 추구하는 맑고 생기 넘치는 남성상을 가진 모델로서, 본인의 커리어는 물론 사회 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맑고 투영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 또한 SK-II MEN이 추구하는 남성상을 대변할 수 있는 면모를 갖췄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유지태가 SK-II MEN의 글로벌 모델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유지태는 “수 많은 여성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해온 코스메틱 브랜드인 SK-II가 처음으로 선 보이는 남성 화장품 라인의 글로벌 모델로서 발탁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SK-II MEN의 모델로서 SK-II MEN이 추구하는 진정성 있으며, 맑고 생기 넘치는 남성상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지태는 드라마, 영화 배우이면서 2003년 단편 영화 ‘자전거 소년’을 통해 연출자로 데뷔한 이래 총 4편의 단편 영화를 연출하는 등 단편 영화 감독으로서도 역량을 발휘해 왔으며, 작품 시나리오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캄보디아, 미얀마 등에 봉사 활동을 통해 선행을 실천해 오고 있다.
사진제공ㅣ(주) 티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