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힙합걸로 변신한 효린과 입 맞춰

입력 2011-11-15 18:01: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렉트로보이즈와 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왼쪽 상단).

일렉트로보이즈가 효린의 든든한 지원사격으로 받으며 새 앨범을 발매했다.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형제의 직속 사단 일렉트로보이즈가 최근 새멤버 차쿤을 영입 후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17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일렉트로보이즈 두 번째 싱글 타이틀은 ‘마보이2 (Ma Boy2)feat.효린’라고 알려져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인 'Ma boy 2' 는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사운드 메인 프로듀서 중 하나인 ‘별들의전쟁’ 의 공동 작품으로 최근 ‘폭풍 가창력’으로 통하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린의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앨범 전체 장르 ‘트렌디 &소프트 힙합’의 대표곡이다.

‘Ma boy' 가 조금은 슬픈 마이너 느낌의 곡이었다면 'Ma boy 2' 는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싱글. 특히 올 겨울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12월이 더욱 기대되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2010년 6월 첫 번째 싱글 ‘전화가 오네’ 발매 이후 용감한형제 싱글의 '너를 그린다 (feat. 다비치)', 'Beautiful girl (feat. 티아라)', 'Break up (feat. 비스트)' 등 다수의 앨범에서 메인 퍼포머로 활약했던 '일렉트로보이즈'는 오는 17일 자정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두 번째 싱글 타이틀 ‘마보이2’로 돌아온다.

일렉트로보이즈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사이트(http://electroboyz.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