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게임] 최강의 전쟁무협! “국가는 내게 맡겨”

입력 2011-12-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불패온라인’은 두 국가의 대립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를 치르
면서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무협 MMORPG다. 게임 대표 이미지. 이미지제공|라이브플렉스

■ MMORPG ‘불패온라인’ 공개서비스

국지전·깃발전 패권다툼 재미
살신·궁장 등 5개 캐릭터 신선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새 온라인 게임 ‘불패온라인’이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락소프트가 개발하고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두 국가의 대립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를 치르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전쟁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편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무협 게임을 좋아하는 중년층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

불패온라인은 2개 국가로 구성된 배경을 통해 전투 요소를 극대화 시켰다. 유저는 국가 내에서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과 적국으로부터 자국을 보호하기 위한 전쟁 등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호계’와 ‘연계’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해 진행하게 된다. 50레벨까지는 각 진영 내에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50레벨 이후에는 분쟁 지역인 ‘중경’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전면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또는 국가장의 선포에 의해 시작되며 별도의 전면전 필드에서 치러진다.

30명 규모의 소규모 전투전은 언제나 벌일 수 있다. 제한시간 동안 중립 깃발을 아군 지역으로 이동하는 깃발전과 전장 가운데의 보스 몬스터를 상대 진영보다 먼저 쓰러뜨리면 승리하는 섬멸전 등 다양한 모드가 준비돼 있다.


● 5종류 캐릭터 내 맘대로 골라

불패온라인에는 무신과 살신, 궁장, 현신, 신의 등 총 5 종류의 캐릭터 직업이 존재한다. 5개 직업군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력한 체력과 방어력을 바탕으로 하는 무신은 봉과 도를 주무기로 하며 전장의 최전방에서 싸우는 돌격형 캐릭터다.

살신은 날렵한 몸놀림으로 공격력이 높아 최고의 근거리 전투를 자랑하는 암살형 캐릭터이다. 궁장은 활을 주무기로 하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몬스터를 소환해 함께 적을 공격한다. 현신은 마법 공격력을 가진 캐릭터며 신의는 자신과 동료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무기도 다양하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무기들은 캐릭터의 성장과 함께 능력치가 향상된다. 유저는 플레이를 하면서 캐릭터 성장을 위한 경험치와 무기 성장을 위한 영혼치를 함께 얻게 된다. 상급 무기를 획득할 경우에는 기존 무기와의 조합을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 이벤트도 팡팡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 공개서비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목쿠션, 손목쿠션, 무릎담요로 구성된 ‘불패인 세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는 제휴 PC방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캐릭터의 레벨이나 전쟁 시스템 참여 기여도에 따라 스키장 이용권, 문화상품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피자와 제과 교환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