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3호 커플 인증샷 공개 “모태솔로 탈출 43일째”

입력 2012-01-12 12:26: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3호 커플 인증샷 공개. 사진=‘짝’시청자 게시판

여자3호 커플 인증샷, 팔짱끼고 백허그 까지
SBS ‘짝’ 모태솔로 특집편에서 맺어진 여자3호-남자 4호 커플이 약속한 대로 인증샷을 공개했다.

여자 3호는 11일 ‘짝’시청자 게시판에 ‘약속대로 인증샷 올립니다. 더 이상 모태 솔로가 아닌 20기 여자 3호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과 사진을 올렸다. 여자3호는 제작진과의 마지막 인터뷰에서 남자4호와의 데이트 인증샷을 찍어서 올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성원, 이해와 연민, 욕설과 비방 모두 함께 받은 20기 여자 3호 입니다”라고 글을 시작한 여자 3호는 “오늘로써 모태솔로 탈출한지 43일째 되는 날이네요. 남자4호가 제 남자친구가 될 줄은 몰랐는데 밖에 나와 만나보니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방송 된 내용만 보고 저에게 불리한 연애, 남자4호님의 울며 겨자 먹기식의 연애를 예측하고 계실 것 같은데 지금은 남자4호가 훨씬 더 잘해준다”며 “밥 위에 반찬을 올려주고, 팔짱도 항상 끼고 다닙니다”라고 당당히 밝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자 4호님. 여자 3호 놓치지 마세요”, “너무 축하드립니다”“우와 정말, 여자3호 커플 인증샷! 용기낸 모습이 좋았는데 달콤한 결과가 있어서 부러워요”등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