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드림하이2’ 깜짝 카메오 “김필숙 선배님”

입력 2012-01-27 09:23: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이유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 카메오 출연한다.

이번 아이유의 출연은 기존에 예정된 것이 아닌 즉석 제안으로 성사된 것으로, 아이유는 극중 기린예고 선배인 김필숙 역으로 등장한다.

주인공 해성(강소라)는 이든의 공연을 보기 위해 방송국을 찾는다. 미성년 아이돌의 심야공연을 제한하는 미특법 때문에 이든의 공연이 무산 될 위기에 처하자, 극성 팬의 한 명으로서 동분서주 하던 중 우연히 방송국에서 필숙(아이유)을 만나게 되는 것.

해성은 기린예고 선배인 필숙에게 당당히 싸인을 요청한다. 시즌1의 주연과 시즌2의 주연의 훈훈한 만남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아이유가 ‘드림하이2’ 팀이 촬영을 한다는 소식에 인사차 들렀다가 즉석에서 제안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하며 진행됐다. 의리를 지키기 위해 예정에 없던 출연을 해준 아이유에게 제작진은 감사를 표하면서도, “다음에 정식으로 카메오 출연을 요청하겠다”며 오랜만에 만난 기린예고 1기 졸업생 김필숙을 반가워했다.

아이유 역시 “다시 한번 연락 해 달라”고 말해, 아이유의 재등장이 과연 성사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린예고 말썽꾸러기 학생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을 그린 ‘드림하이2’ 속 카메오 아이유의 모습은 1월 30일 저녁 9시 55분 KBS2 ‘드림하이2’ 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