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킹’ 김수현, 프로스펙스서 ‘W 수현라인’ 런칭

입력 2012-03-16 09:37: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W 수현라인’을 런칭했다.

프로스펙스 ‘W 수현라인’은 카리스마와 풋풋함을 동시에 지닌 김수현의 젊은 감성과 스타일을 담은 라인이다.

평상시 꾸준한 워킹운동을 통해 활력을 얻고 자기관리에도 충실한 김수현을 위해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워킹화와 의류를 선보인 것.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블루, 그린, 옐로우 등 원색 컬러로 패션성을 더욱 강화한 ‘W 수현라인’은 스포티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

프로스펙스 ‘W POWER 505’ 워킹화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더 가벼워졌으며, 원색 컬러 포인트가 화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중창에 플러버 적용으로 쿠셔닝이 좋아 착화감이 뛰어나며, 인체를 고려한 비대칭 무브프레임이 자연스러운 보행을 유도한다.

또 ‘W COOL 404’는 그레이 컬러 외관에 밝은 옐로우 컬러를 매치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워킹 스트레이트 라인’ (Walking straight line: 워킹라인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둥글게 굴곡진 밑창 바닥)을 적용해 직진보행을 도와주며, 구름 동작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편한 아웃솔로 착화감이 우수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프로스펙스 ‘W 연아라인’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운동할때에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되게 잘 어울리는 ‘W 수현라인’을 새롭게 런칭했다”며, “특히 프로스펙스의 최고의 히트제품인 W POWER는 ‘W 수현라인’ 뿐만 아니라, ‘W 연아라인’ 여성용 제품으로도 구성되어 있어 남녀 누구나 새로워진 POWER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프로스펙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