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팬더’, ‘장화 신은 고양이’ 드림웍스의 2012년 여름 야심작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6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펭귄 4인방을 찾아 떠난 뉴욕 최고의 인기스타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그들이 펼치는 다이내믹한 서커스의 시작을 담고 있다.
특히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 뉴요커 4인방과 펭귄 일행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관객,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서커스에 도전한 주인공들의 살아 숨 쉬는 생생한 표정이 그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다이내믹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는 평이다.
또 기존의 친숙하고 반가운 캐릭터 외에 유럽 서커스단의 동물들과 뉴요커 4인방을 맹추격하는 미친 존재감의 캡틴 듀브아의 모습은 새로운 NEW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환상적이고 스펙터클한 공연으로 신선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볼거리로 6월 관객들을 찾는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